14일 첫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16부작으로 방송되는 '일타 스캔들'은 1월 14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일타 스캔들'의 극본을 맡은 양희승 작가는 tvN '아는 와이프',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의 드라마 극본을 맡은 바 있다. 연출을 맡은 유제원 PD와는 tvN '고교처세왕', tvN '오 나의 귀신님'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하는 작품이다. 무한경쟁 입시지옥의 현실 속에서도 서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대한민국 입시 잔혹사의 웃픈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등장인물관계도&줄거리-
등장인물 설명이 궁금하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녹은로 학원가를 배경으로, 뒤늦게 사교육 뒷바라지에 뛰어든 '국가대표 반찬가게'의 사장 남행선(전도연)과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자며 치열하게 자리를 지키는 '일등 스타 강사' 최치열(정경호)이 서로 진하게 엮이게 된다. 다.
이들을 중심으로 국가대표 반찬가게 가족들의 고군분투, 입시 경쟁의 주인공 우림고 2학년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 자식을 좋은 대학에 보내기 위한 부모들의 노력, 그 노력에 힘입어 성장하는 학원가의 뒷이야기 등 많은 인물과 사건들이 얽히고설킨다.
4회 하이라이트 영상
[5회 예고 영상] "철저한 비밀 유지!" 서로 윈윈 관계를 맺은 전도연X정경호
알타스캔들 4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