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브레이브걸스 콘셉트 단체 개별 이미지 썸머퀸 공개 17일 컴백 확정

걸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미니 앨범 5집 ‘Summer Queen’ 개인 콘셉트 이미지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 ‘Summer ver.’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개별 콘셉트 이미지 속 민영과 유나는 화려한 색의 썸머룩과 시원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유정은 금방이라도 과즙이 터질 것 같은 상큼한 미소를, 은지는 시원 시원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배경과 햇살을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비타민 미소를 선보이며 한층 물이 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힌편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노래 '롤린' 역주행을 시작으로, 지난해 발표한 노래 '운전만해 ' 또한 역주행에 성공했다. 역주행 신화로 단번에 대세 스타가 된 브레이브걸스는 수많은 인터뷰와 방송 매체를 통해 "차세대 서머퀸이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앞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앨범 5집 ‘썸머 퀸(Summer Queen)’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7일 본격적인 컴백확정 날짜를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스케줄러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티저, 앨범 사양, 트랙리스트 이미지, 앨범 스포일러 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신곡 MV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날까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여름을 책임질 여름 노래로 가득 채운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과 대중들이 기대하는 만큼 좋은 노래로 '차세대 서머퀸'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고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