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아 스모키 수중키스,레게머리,쇄골 피어싱 베트남 일상 던 커플사진 인스타 근황공개 모음

가수 현아가 새로운 피어싱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쪽 쇄골 부분에 박힌 피어싱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 속 현아는 목라인이 드러나는 흰색 니트를 착용했다. 그의 목선 아래로 은색의 심플한 피어싱이 눈에 띈다.

그리고 현아는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살짝 달라진 메이크업만으로도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였다.

그리고 현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 없이 사진 베트남에 도착해서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11일 오후(현지시각) 베트남 호찌민시 2군 사라시티(sala city)에서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 프로그램 V HEARTBEAT YEAR END PARTY 2019’ 행사가 열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순백의 민소매에 연청의 핫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검은색 모자로 내추럴함을 더했고, 굽 없는 신발을 신어도 여전한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가수 현아는 해외 공연 일정 차 1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또한 현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아가 던에게 볼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그리고 가수 현아, 던 커플이 달달한 일상을 계속 공개했다. 14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아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던은 공원에서 현아를 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아의 행복한 미소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현아는 과거에도 피어싱을 즐겨했다. 그리고 연인 던과도 커플로 피어싱을 하기도 했다. 요즘은 젊은 층 사이에 개성으로 피어싱을 많이 하는데 필자는 평범한 남자라 별로 악세사리에 관심도 취미도 없다 더구나 신체에 아픔을 요구하는 피어싱 더욱 못할 것 같다. 암튼 지난 2018년 8월 열애를 인정한 현아 던 두 사람은 그간 꾸준히 SNS를 통해 당당하게 사랑을 표현하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그리고 현아가 자신의 레게머리를 둘러싸고 논쟁을 벌이는 팬들을 향해 "서로 이해하자"고 말했다. 현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에서 "여러분들 저는 이제 꿈나라에 가려고 한다"며 "저는 저를 사랑해주는 모든 팬을 존중하니까 너무 어렵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를 이해하도록 합시다. 알았죠? 굿나잇"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가 연인 던(본명 김효종)과의 수중 키스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중에서 촬영한 다수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현아가 빨간 비키니에 숏 팬츠를 입고 잠수를 해 물속을 헤엄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던과 함께 나란히 수영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물속에서 수중키스를 나누는 영상도 게재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29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안녕 스모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모키 화장을 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아의 파격 스모키 변신은 굉장히 파격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