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14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한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밖에도 손나은은 꾸준히 팬들과 인스타로 소통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손나은은 12일에도 오후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나은의 다양한 매력들이 담겨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한 곳에 모아 담아낸 사진이다. 손나은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양한 매력들이 담겨 있어 더 특별한 근황 공개다. 한편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는 내달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그리고 20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보라색 레오파드 코트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힌편 지난 2월9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런던 여행 중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장기 없는 수수함이 느껴지는 손나은의 모습이 담겼다.
손나은은 네이비색 트렌치 코트에 올백 머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머리를 넘겼음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마라인부터 떨어지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였다. 입꼬리를 살짝 올려 미소를 짓고 있는 손나은. 청순하면서도 특유의 단아함에 눈길이 쏠렸다.
한편 손나은은 1994년 2월 10일생으로 금일 생일을 맞이했다. 공식 SNS를 비롯해 손나은 인스타그램에는 팬들의 생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손나은이 스포츠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8일 손나은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론칭한 한 스포츠 브랜드의 여성전용 모델의 캠페인 모델로 등장했다.이번 캠페인은 여성이라는 이유로 마주하는 세상의 잣대와 선입견, 장애물 등을 넘어 더 강해지고 변화하자는 메시지가 아닌, 스스로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고 나만이 방식대로 인생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여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평소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아티스트이자 배우로서도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는 손나은은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일치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나은은 이미 2018년 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전 세계 모델을 대표하는 얼굴 중 하나로 활동 중이다.
이번 공개된 영상 속에서도 손나은은 강렬하고 대담한 움직임과 함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바람막이와 함께 타이츠, 브라탑까지 단순하지만 감각적인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