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예슬 집공개 영상 셀카 몸무게 운동하자 흑발 화보 인스타 일상사진 근황

 

여배우 한예슬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 위치를 태그하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흑발 머리에 흰 원피스를 입은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었다.

그리고 한예슬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W HER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한예슬은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요즘 푹 빠진 #벽돌색"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남다른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한예슬의 미모는 옷과 장소와 상관없이 빛이나는 것 같다.

그리고 배우 한예슬이 또 근황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로 스위티 #mydailyroutine"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블랙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빗질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섹시하고고혹적인 흑발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31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49.1kg에서 50.1kg로, 몸무게 1kg가 증량한 체중계가 찍혀 있다. 한예슬은 "다시 운동하자", "하루 사이에"라고 덧붙이며 운동을 다짐했다. 한예슬의 프로필 상 신체정보는 키 168cm 46kg이다. 필자가 볼때는  키를 생각하면 50키로도 마르고 적당해 보이는데 여배우 한예슬 자신이 만족하고 관리하는 기준이 있으니까 운동하자라는 다짐을 한게 아닌게 싶다. 


그리고 한예슬은 3월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집에 놀러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집 안에서 검은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셀카를 찍고 있다. 연예계 대표 고양이상 미녀다운 매혹적인 여신 미모가 돋보인다.

우리집에 놀러와 렌선 집들이 영상

그리고 배우 한예슬이 집을 최초 공개했다.

한예슬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리 집에 놀러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한예슬은 팬들과 랜선 집들이를 진행했다.며 반달 눈웃음을 지어 보는 이를 ‘심쿵’하게 만든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예뻐서 눈물이 다 나네”, “우리 언니♥”, “지금 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최근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