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지민 피어싱 셀카 흑백사진,인스타 근황공개

가수 박지민이 근황을 공개했다.

1월 24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흑백 배경 속 박지민의 사진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박지민은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후 '유령을 잡아라' OST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또 다시 박지민이 셀카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가수 박지민은 2월4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민은 다이어트를 통해 날렵해지고 예뻐진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특히 귀엽고 통통했던 과거 'K팝스타' 때를 기억하는 대중들은 부쩍 성숙해진 박지민의 근황에 놀라고 있는 상황이다.

그동안 박지민은 인스타에 악플러와 DM 메세지 때문에 힘들어 했던 박지민은 최근 다시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자신의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점점 더 당당해지고 활발히 활동하길 바란다.

그리고 최근 박지민은 3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eeks"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박지민은 탈색 머리에 코 피어싱을 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가벼운 청 재킷의 박지민의 잡티 하나 없는 뽀얀 아기 피부와 발그레한 두 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에 팬들은 "언니 정말 예뻐요", "언제 컴백해요", "피부 뭐야 완전 아기 피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