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39)의 피앙세가 배우 출신 이솔이(32)로 밝혀졌다.
27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배우로 활동했던 이솔이다. 지금은 회사원으로 연예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배우로 활동하다 현재는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다른 보도에 따르면 사업가로 전향 했다는 후문도 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오랜 기간 지인으로 알고 지냈다. 이후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졌고, 이후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한다. 최근 박성광은 7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날짜는 오는 5월 2일이며,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신부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집의 수정씨'를 통해 주목받았던 인물이다. 페이스북과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이웃집의 수정씨'에서 주인공을 맡아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던 것. 그의 SNS 팔로어 또한 1만 명에 육박한다.
이솔이는 올해나이 올해나이 32살로 박성광과 7살 차이다 모델로도 활동해 유명 사진작가와 작업을 하기도 했으나, 더 이상 연예 활동을 하지 않았다. 박성광 또한 자신의 예비 신부를 주변 지인들에게도 직장인이라고만 소개했다. 박성광은 이솔이와의 결혼 발표 후 공개한 자필 편지를 통해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며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현재 박성광의 미모의 예비신부의 정체가 알려지면서 포털에서 실검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이 높다 축하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