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이 학교 폭력 주장에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알렸다.
논란의 시작은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겸 배우이자 출연 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모델 출신 배우 A에게 학창 시절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저에게는 억겁의 시간이었다. 주된 폭행은 A가 했지만, 그 무리들의 표정, 폭언, 폭행, 특히 가해자 A를 포함한 3명의 얼굴은 지금도 또렷하게 기억한다”라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해당 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이 일자 누리꾼들은 A가 누구인지 추측에 나섰다. 누리꾼들은 A가 한 슈퍼모델 대회에 나와 우승을 했고, 드라마 ‘검법남녀’, ‘나 홀로 그대’ 등에 출연했다는 글쓴이의 주장에 따라 A가 강승현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논란이 커지자 22일 강승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강승현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이날 네티즌은 '모델 겸 배우이자 독전, 검법남녀, 나 홀로 그대 출연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세 드라마에 나온 모델 출신 배우로 강승현이 언급됐으나 소속사는 "허위사실"로 선을 그었다.
강승현 측은 "온라인상에서 실명으로 올리지 않은 학교폭력 관련 글과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하여 소속사에서는 법적으로 대응 할 예정이다. 강승현과 관련된 유포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향후 정확히 확인되지 아니한 상황에서의 보도를 자제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앞서 '2008 포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모델로 데뷔한 그는 뷰티,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그녀는 영화 '챔피언' '독전',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나 홀로 그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온라인에 올라 온 많은 폭로글이 진짜도 있고 가짜도 있을 수 있다 100% 전부 믿을 수 없다 강승현이 이처럼 강력하게 부인하는 공식입장을 보니 억울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