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소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부부의 세계 여다경 미모 감탄 나이 성격 총정리


배우 한소희의 ‘화보 장인’ 면모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여배우 한소희의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오전 한소희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매 순간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강탈,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오똑한 콧날, 흰 피부, 풍성한 머리카락으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원색의 의상도 한소희만의 느낌으로 완벽 소화하며 선글라스를 쓴 채 뾰루퉁한 표정으로 장난꾸러기 같은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고혹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편 한소희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본명 이소희다. 또 다른 화보 인터뷰에서는 한소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한소희가 어떤 사람인지 묻는 질문에 “다경이는 새침하지만 저는 그에 비해 털털한 면이 있어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고 잘 모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는 편이에요. 그리고 다경이가 감정적인데 반해 저는 다경이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을 할 줄 아는 타입이죠. 무모한 일은 벌이지 않는 스타일이에요”라고 답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떠오르는 신인 여배우 한소희 미모가 너무 아름답다. 앞으로 더 많은 연기 활동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