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권미진 다이어트 근황 미모 변화 남자친구 개콘 헬스걸50KG대 감량 유지 나이 학력 유튜브 인스타 블로그 총정리

103kg에서 50kg 대까지 약 50kg 가량을 감량해 '헬스걸'로 불리며 사랑받았던 코미디언 권미진의 근황이 연이틀 화제다. 권미진은 9년째 날씬한 몸매를 완벽하게 유지해 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권미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를 어떻게 하면 더 예뻐 보이게 할지 늘 고민해 주시는 부원장님 둘. 바람대로 말랐는데 탠탠하다 생각이 드는 몸 도전. 103kg이었던 헬스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이어트 성공 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권미진이 휴대폰 카메라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모습이 담겼다.

권미진은 과거 인터뷰에서 “요요현상으로 인해 은둔형 외톨이가 됐다. 공황장애도 앓았다.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거나 가족이나 만나던 사람 이외에는 아무도 만날 수가 없었다. 대인기피증까지 생겨 강아지를 키우며 의지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오죽하면 당시 어머니가 “103kg으로 돌아와 행복한 권미진이 되라”고 했을 정도였다. 그만큼 요요현상으로 권미진 자존감을 바닥까지 추락했다. 권미진은 요요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다. 식이요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중 관리에 들어갔다.

권미진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엄마가 해준 밥을 먹기 시작하고, 폭식을 일주일 내내 했다면, 그 기간을 5일, 3일 이렇게 줄여나갔다. 그 결과 요요현상이 잦아들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9년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

 "저도 운동이 없으면 바로 그 시절로 돌아갈 것"이라면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 먹으면 빼려고 운동을 한다. 무한반복 다이어트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보조제에 의지하기도 하고, 빠른 효과를 보려고 하는데 저는 운동만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 40분~60분 정도 매일 하려고 한다. 또 유산소 운동을 싫어해서 가급적이면 가까운 거리는 걷는 습관을 들였다. 그렇게 유산소 운동을 대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는 근력 운동을 위주로 하고 있다. 그간 인바디 상황도 꾸준히 수집했고, 조만간 공개해서 (다이어트) 정보도 나눌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권미진 유튜브 채널 미진클럽

올해나이 1988년 10월 16일 (만 31세), 학력은 영광여자고등학교다 경북 영주시 출신인 권미진은 과거 KBS2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에서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그녀는 103kg에서 50kg대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권미진은 팬들에게 블로그 https://blog.naver.com/dietmijin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WONMIJIN/ 등을 운영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일상 공유하고 있다. 최근엔 유튜브채널 미진클럽을 개설했다. 그리고 권미진은 최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꿀팁과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권미진은 아침 공복 상태에서 체중 재기, 설거지할 때 종아리 스트레칭하기, 자기 전 반신욕을 하기 등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는 "무리하게 짜면 안 된다. 유지할 때 힘들다"고 조언하기도 했다.이 밖에도 권미진은 남자친구와 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권미진의 남자친구는 데이트 중 커플 자물쇠에 '항상 아니 평생 소중하게 행복하게 해줄게'라는 사랑 넘치는 문구를 남겨 권미진을 감동케 했다. 권미진이 단순히 개콘에서 일회성으로 개그 소개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9년째 감량을 유지 하다니 대단하다 살 못뺀다는 건 그냥 핑계고 존경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