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권민아 근황,많은 응원글 정말 감사 이제 걱정 그만 치료 노력 중 모두 아프지 마시고 화이팅 하세요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최근 불거진 탈퇴 배경 및 그룹 내 괴롭힘 폭로 이후 근황을 전했다.

권민아는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렉트 메시지나 문자 등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신다"라며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고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돼요.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올게요.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잘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끝으로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고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라며 글을 끝맺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4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게시물에 권민아는 “헤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수영장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그리고 4월7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강해져야겠다. 무서운 사람이 많으니"라는 의미심장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권민아가 지민과의 일들을 끝내고 많은 네티즌들과 주위의 응원을 잘 받고 폭로 후 공개한 근황 메세지를 보니 그 고통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좋은 현상이다. 전혀 죄송하지 않아도 되고 민아가 지금 처럼 잘 지내고 치료를 잘 받아서 몸과 마음이 앞으로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는게 많은 응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보답이 될 것이다. 필자도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