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현준 무편집 아들 둘 나이 12세 연하 아내 김경미와 결혼스토리 공개 슈돌 제작진 해명 총정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봉규 책임 프로듀서가 매니저 갑질 논란에 휩싸인 신현준 출연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배우 신현준이 첫 등장했다. 신현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데뷔 31년 만에 처음 가족을 공개했다. 그는 12세 연하의 첼리스트 아내와 결혼 스토리를 밝혔고, 두 아들 민준 예준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줬다.

신현준의 아내는  12세 연하의 김경미 첼리스트로, 지난 2013년 5월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 5세, 3세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신현준은 아빠의 감수성을 물려받은 5세 첫째 아들 민준이와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와 애교 많은 성격의 3세 둘째 아들 예준이와 처음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현준은 "내가 1968년생이니까 한국 나이로 53살이다. 일찍 결혼한 친구의 딸은 시집을 갔고, 할아버지가 된 친구들도 있다"며 "요즘 결혼을 다 늦게 하지 않나. 아이 키우는 걸 굉장히 두려워하는데 제가 보여주고 싶다. 아이가 얼마나 삶에 행복한 영향을 주는지 보여주고 싶다. 육아는 전쟁이 아니다. 영화처럼 행복한 여정이다. 아이는 행복이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그는 "영화처럼 만났다. 길 가다가 서로를 지나쳤는데 눈이 너무 예뻤다. 3일 만에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결혼하면 바로 아이가 생기는 줄 알았다. 저희도 노력했지만 생기지 않았다. 결혼하고 2년 만에 아이가 생겼는데 너무 행복했다. 민준이가 태어났을 때는 아내가 태어난 줄 알았다. 그리고 예준이가 태어났다. 50살에 예준이를 얻었다. 저랑 똑같다"고 설명했다.

신현준은 아내가 써놓은 해야 할 일을 보고 당황했습니다. 그는 아이들을 씻기고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민준이는 아빠를 도와 유아용 칼로 양파를 썰었습니다. 신현준은 "민준이랑 음식 만드니까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신현준은 아들들에게 화를 내기보다 "일단 놀아, 재미있게 놀아"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민준이는 동생을 살폈다. 신현준은 목욕을 시키고, 아이들을 재웠다. 신현준은 아이들이 잠든 사이 허겁지겁 식사를 마치며 '현실 육아'를 보여줬다.

하지만 최근 신현준이 전(前) 매니저를 상대로 13년 동안 갑질을 했다는 폭로가 나와 논란에 휩싸였던 터. 편집 없이 첫 등장한 신현준에 대한 여러 반응이 나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봉규CP는 13일 동아닷컴에 "제작진이 잘잘못을 따질 입장이 아니다. 방송을 연기할 것이냐, 강행할 것이냐 선택지가 2개 뿐이었고 이미 지난주 신현준 가족의 등장을 예고했기 떄문에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방송을 그대로 진행한 것"이라고 신현준의 분량을 편집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여전히 진행 중인 논란이며 방송을 중지할 경우 한쪽의 문제 때문이라는 등 소문으로 2차 피해를 입을 수도 있지 않나"라며 "혹시 몰라 1안과 2안을 준비해 놨다. 2안에는 신현준의 분량이 편집돼 있었다. 두 개를 놓고 본방송일인 일요일 오후 5시까지 고민을 했지만 방송을 중지할 이유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불편해하는 시청자들도 당연히 있을 것이고 제작진으로서 시청자들에게 명확한 답을 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라며 "논란이 끝날 때까지는 앞으로도 1안과 2안을 나눠서 준비해야한다. 이제는 대체 방송을 준비할 시간적 여유가 생겼으니 업무가 과중이겠지만 대비를 해 상황을 파악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제작 방향을 말했다.

53세 아빠, 신현준의 육아 신세계! 데뷔 31년만에 첫 가족 공개! 7월5일 영상

필자도 어제 방송을 보았다. 필자의 생각은 이렇다 신현준의 매니저 갑질 의혹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다 서로의 주장이 엇갈리고 진실공방 중이다. 그리고 방송국이나 제작진 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간다 이런 논란이 터질지 누가 예측을 했을까 편집할 시간은 있었을지 모르지만 방송국 입장에서는 시청률과 화제성 두마리 모두 잡고 싶은 생각도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앞서 김건모의 미우새나 길이 출연중인 아빠 본색도 시청자 비난을 의식한 통편집보다 정면돌파를 선택했다.  그 결과 미우새는 정면돌파 선택 이후 평균 시청률이 5%정도 빠졌다. 슈돌도 이번 정면 돌파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모르지만 방송 후 시청자들은 불편과 궁금하다로 갈리는 느낌이다 신현준 가족의 이번주 포털 영상클립은 논란을 의식해서인지 나오지 않았다 앞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돌릴 수 있을지 주목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