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예원 공식입장,퇴사설 인정 결혼설 루머NO SBS 아나운서 나이 학력 유튜브 총정리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퇴사설을 인정하고 프리랜서 전향을 사실화했다. 

잎서 14일 SBS 측은 아나운서 장예원이 퇴사를 하고 프리랜서를 전향한다는 소식에 대해 "아직 날짜가 나오거나 확정된 것은 없다"며 "서류상 사직서 또한 제출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장예원은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을 통해 퇴사설과 관련 직접 입을 열어 해명했다. 이날 장예원은 "SBS에 사의를 표명했고, 회사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히며 SBS 퇴사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다만 회사를 퇴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장예원은 "결혼은 아니다"고 부인했다. SBS 퇴사설이 불거진 후 장예원의 결혼설이 떠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터. 장예원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는데 결혼은 아니다"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장예원은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도전해보려고 오랜 고민 끝에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장예원은 프리랜서 전향에 대한 의지를 내비치며 SBS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설 것을 사실화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올해나이 1990년 7월 14일 (만 30세)다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졸업이다  2012년 공채 18기로 SBS에 입사했다.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3학년 재학 중에 아나운서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풋볼 매거진 골!', '돈워리 스쿨', '8뉴스' 등에 출연하며 SBS 간판 아나운서로 성장했다. '배성재의 텐'을 통해 '장폭스'라는 닉네임을 얻어 최근 유튜브 채널 '장폭스TV'를 오픈하기도 했다. 워낙 다재다능 끼도 많고 인지도와 프리선언을 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 게 없어보인다 어떤 선택을 하던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