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전진 아내 류이서 공개 승무원 부인 나이 신혼집 동상이몽 영상 결혼 부부출연 과거 이름 유주현 만원의 행복 방송 모습 총정리

그룹 신화 멤버 전진(40)이 아내 류이서 씨(37)와 동상이몽에 출연했다.

전진♥류이서, 결혼 2일차 된 따끈따끈 신혼부부 ☆동상이몽 입성☆

전진과 류이서 씨는 28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전진은 3세 연하 승무원인 류 씨와 이달 27일 결혼했다.

결혼식 당일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를 찾은 전진은 아내의 가장 좋은 점 세 가지를 묻는 질문에 “외적인 아름다움도 있지만 이해심과 배려심, 그리고 되게 효녀다. ‘아직까지 이렇게 순수한 여자가 있구나’라고 생각했다”라면서 “결혼할 사람을 만나면 다른 느낌이 온다는 선배님들의 이야기가 뭔지 알겠더라”라고 덧붙였다. 이후 공개된 3살 연하의 아내 류이서는 단아하고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MC들은 "홍콩배우 왕조현 느낌 난다. 미인이다"라고 류이서의 미모를 극찬했다.

“우리 1일이야? 아니야?” 류이서 향한 후진 없는 전진!! (ft. 첫 만남 이몽)

이어 공개된 두 사람의 인터뷰 영상에서 전진은 아내에 대해 “걸어 다니는 천사”라며 시작부터 사랑꾼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처음으로 만났다. 전진은 "2017년 소개팅이 아니라 우연히 지인 모임에 갔다가 만났다"며 "반했다 정도가 아니라 내 인생 짝을 드디어 찾았다 싶더라. 심장이 뛰었다"고 말했다.

류이서 씨는 "TV로는 잘 놀고 나이 들어서도 계속 노는 거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만났더니 생각보다 철이 든 느낌이었다"면서 "이 사람이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전진은 "연락처를 알게 돼서 제가 계속 연락을 했다. 그러다 단둘이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그때 오빠가 눈을 잘 못 보더라. 사이다를 주는데 손을 떨었다. 그런 걸 보고 약간 호감이 갔다. 이 사람도 사람이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전진은 류이서 씨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외적인 아름다움도 있고, 이해심과 배려심이 있다"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움직였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직 이런 순수한 여자가 있구나 싶더라"며 "결혼할 여자를 만나면 다른 느낌이 든다는 말을 알겠더라"고 덧붙였다.

류이서 씨는 전진에 대해 "사귀면서도 점점 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안 맞는 부분도 고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사람은 정말 가정을 잘 지키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15년간 아시아나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했다"면서 전진에 대해 "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다. 특히 공복일 때 투정을 많이 부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류이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철부지 남편' 전진을 단번에 휘어잡으며 단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초공개] 전진♥류이서, 채광맛집 행복 러브하우스 공개

그리고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일산에 위치한 전진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은 넓은 침실부터 럭셔리한 드레스룸, 풍경이 돋보이는 넓은 거실까지 눈길을 끌었다.

전진은 "아내가 높은 곳에서 일했기 때문에 높은 층을 선호하지 않아 저층을 선택했다"며 신혼집에 대해 소개했다. 두 사람은 기상 후 침대에서 서로를 안으며 아침을 맞이했다. 이어 함께 세안을 했고, 전진은 "거의 일어나서 같이 씻는다"고 했다.

전진 아내 과거 이름 개명 전 본명 유주현으로 MBC 만원의 행복 방송출연 모습 영상 

그리고 신화 멤버 출신 가수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16년 전 22살 대학생 시절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류이서는 2004년 2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행복주식회사-만원의 행복'에 출연해 일주일 동안 1만원을 가지고 버티는 것을 목표로 서바이벌에 도전했다.당시 유주현이라는 이름으로 방송에 출연했던 류이서는 남다른 절약 정신으로 일주일 동안 8000원 남짓한 돈으로 버티는 데 성공해 상대를 제치고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그때도 장래희망을 스튜어디스로 밝혔다.

류이서는 당시에도 깨끗한 피부와 풋풋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당시 류이서와 일주일 만원 버티기에 도전했던 상대는 모델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 씨였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엄마st’ 류이서, 남편 전진 리프팅 해주는 싸다구(?) 로션 바르기!

“같이 가!” 안절부절 전진, 한시도 떨어지기 싫은 대형犬 재질♥

‘즉흥’ 전진 VS ‘신중’ 류이서, 사진 고르다 부부싸움 발발?!

동상이몽을 통해서 최초로 공개한 전진의 아내 류이서의 대한 관심은 방송 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의 출연 방송 효과 때문일까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은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5.9%(이하 1부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월요 예능 전체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2.2%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까지 올랐다.

높은 시청률과 관심을 방영하 듯 전진의 아내의 이름이 네이버 실검 1위도 차지하고 있다 두 사람의 신혼생활을 본 많은 신화 팬들과 시청자들은 부인 와이프가 너무 이쁘다 잘 만났다며 부러워하고 응원하는 반응이였다.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 또 어떤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