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일라이 지연수 이혼발표 심경 11살 나이차이 연상연하 결혼 6년만에 파경 아들 인스타 사진 삭제 비공개 유키스 레이싱 모델 출신 아내 부인 살림남 출연 영상 총정리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지연수와 이혼을 발표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이미 혼인신고를 완료했다며 두 사랑은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일라이는 지난 2015년 유키스 활동 당시 지연수와의 혼인신고와 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당시 일라이는 11살 연상의 지연수와 2014년 6월 비밀리에 혼인신고 했고, 임신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고 고백했다.

뒤늦게 결혼소식을 SNS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팬들은 물론,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처럼 깜짝 결혼소식을 전했던 일라이는 2016년 6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2017년 결혼식을 올린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연상연하로11살 차이를 극복하며 결혼해 많은 축하를 받았지만, 결국 파경을 맞이하여 충격을 안긴 가운데 일라이는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습니다.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다. 아내와 나는 헤어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연수와 일라이의 아들 마이클의 양육권은 지연수가 갖는다. 일라이는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이며 아들은 한국에서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비록 지금은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한 한 아들을 만나러 갈 거고 그가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마이클과 지연수가 행복하길 기도한다. 우리는 지난 몇 년간의 응원을 받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렇게 끝을 맺게 돼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아내 부인 지연수 측은 "일라이와 이혼을 진행 중이다. 법적으로 원만히 해결 중이니 만큼 무분별한 추측을 자제해달라. 그동안 저희 가족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런 소식을 알리게 돼 죄송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혼 소식 발표 후 일라이는 지연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고, 지연수 역시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두 사람의 정확한 이혼 사유는 정해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이들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했으며, 또 일라이는 지연수의 모습을 문신으로 새긴 모습을 공개, 굳건한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여러 방송과 SNS를 통해서도 부부의 근황 모습을 전했다  최근 6월에는 지연수는 SNS에 “연애까지 10년 동안 많이 사랑하고 싸우고 울고 소리치고 안아주고 무한 반복 중. 매년 함께해준 내 베프 고마워”라고 결혼 6주년을 자축하게도 했다. 7월에는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섰지만, 불과 4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 소식에 누리꾼들도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11세 연상 연하 커플 일라이 부부의 첫 만남?-살림하는 남자들 2

살림하는 남자들 2 - 일라이 부부, 간절했던 3년 늦은 결혼식.

한편 일라이는 1991년 3월 13일생 올해나이 만 29세다. 2008년 아이돌 유키스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연수는1980년생 올해 나이 만40세다. 레이싱 모델 출신의 방송인으로 ‘살림남2’와 함께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했다. 끝까지 잘 살았다면 좋았겠지만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정확히는 알 수 없겠지만 이혼 파경을 결정하기 까지 고민과 결정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부디 두 사람 모두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고 잘 지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