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손헌수가 박수홍, 윤정수와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손헌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그 곳에는 욕설과 함께 “정신차려”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이에 손헌수는 “혹시나 이번에 아이콘텍트 방송을 보고 자신의 가치관과 많이 달라 불쾌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마든지 의견을 주셔도 됩니다. 어떤 의견이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참고로 방송이라는 것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전 형들을 사랑하고 평생을 옆에 있고 싶습니다”라며 “박수홍 선배님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멋있는 사람입니다!!! 저에겐 부모님 같은 분이고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진지한 글은 처음 남겨보는데 어색하네요. 이제 전 다시 재밌게 살아볼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손헌수 입장 전문.
혹시나 이번에 아이콘텍트 방송을 보고 자신의 가치관과 많이 달라 불쾌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마든지 의견을 주셔도 됩니다~ 어떤 의견이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참고로 방송이라는 것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 전 형들을 사랑하고 평생을 옆에 있고 싶습니다.. 그리고 박수홍 선배님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멋있는 사람입니다!!! 저에겐 부모님 같은 분이고여!!! 진지한 글은 처음 남겨보는데 어색하네요~ㅋㅋ 자!! 이제 전 다시 재밌게 살아볼랍니다!!! 아자자잣!!! 손헌수의 이 게시물에는 880개가 넘는 ‘좋아요’가 이어졌으며,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앞서 손헌수는 지난 2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 절친한 사이인 개그맨 윤정수와 함께 출연했다. 윤정수가 손헌수의 일방적인 이별 선언에 당황했다고 털어놓으며 손헌수는 없어서는 안 될 동생이라고 밝혔다. 손헌수가 윤정수, 박수홍과의 관계를 끊겠다고 기사를 통해 알렸고, 이후 연락이 없었던 것이다.
이에 손헌수는 나이가 들면 함께 실버타운에서 함께 살자는 박수홍의 진심에 독립을 결심했다며 "각자의 가정을 꾸리는 게 급선무다. 지금은 헤어져야 한다"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손헌수는 세 사람의 관계에서 자신을 '방자'라고 표현하며 "(박수홍, 윤정수는) 평생 모셔야 하는 도련님들"이라고 정의해 눈길을 끌었다.손헌수는 형인 박수홍, 윤정수를 보좌하며 겪었던 고충들을 털어놓으며 고민 끝에 박수홍, 윤정수와 서로 의지하지 않고 강한 삶을 살기로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당분간 윤정수, 박수홍과 연락을 끊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윤정수에게 "제가 결혼한 뒤 형들과 다시 보더라도 서로를 위해 지금은 헤어져야 할 때"라고 말했다.
방송 이후 손헌수는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에서 "방송에서 나온 것처럼 되게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며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형들이다. 각자 시간을 조금 가져볼까 생각을 가졌던 거지, '형 절교야' 정도는 아니다"며 확대 해석에 대해 선을 그었다
윤정수에게 이별(?)을 통보한 손헌수, 절친들 사이에 무슨 일이!?
도련님 형님들과 방자 동생(?!) 손헌수가 탈출을 결심한 계기
윤정수에게 이별을 통보한 '20년지기' 동생 손헌수
20년을 친형제처럼 지낸 삼총사, 막내 동생이 형들에게 이별 선언한 이유?
한편 개그맨 손헌수는 1980년 3월 17일, 서울출신으로 만 40세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최근엔 장수 인기프로그램 6시 내고향의 청년회장으로 어르신들의 아이돌로 급부상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다.
손헌수에게 네티즌들이 아이콘텍트 방송을 보고 악플을 달고 본노하는 이유는 손헌수가 방송이 별로 없고 힘들때 박수홍 윤정수 친한 동생으로 미우새에 자주 모습을 보였고 다시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갑자기 손헌수가 아이콘텍트 방송에 나와서 박수홍과 윤정수에게 이별을 통보했으니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손헌수를 방송 모습만 보면 배은망덕하다고 생각하는게 어찌 보면 당연하다.
그러나 이번엔 인스타 해명 입장문에서는 윤정수와 박수홍을 사랑하고 부모님 같은분이라고 표현했으니 아이러니하다. 그리고 손헌수 해명대로 방송이 보이는게 다가 아닐때가 많다. 방송 내용만 보고 무작정 욕을 하고 악플을 다는 건 옳지 못한거 같다. 손헌수는 절친 형들인 박수홍 윤정수 같이 결혼 시기도 놓치고 이대로 쭉 나이 들어가는게 어쩌면 겁이 나서 이별을 통보했을 수도 있다. 그건 노총각 막내 입장이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 그러나 자세한 손헌수의 이별선언에 이유는 방송 내용 뿐 아니라 우리가 알지못하는 말못할 속사정들이 다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