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형석 다이어트,21kg 감량 나이 결혼10살 연하 아내 서진호 누구 총정리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진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작곡가 김형석은 직업 특성상 밤에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야식이나 음주를 하는 횟수가 늘어나 체중이 증가했다. 이로 인해 전체적인 컨디션이 떨어지고 곡 작업을 할 때도 감각이 무뎌지는 걸 느낄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그는 결국 체중이 94kg까지 증가하며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 공황장애, 이상지질혈증, 지방간 등의 질병 위험이 높다는 진단을 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이에 최근 21kg 감량에 성공했다.

김형석은 21kg을 감량하며 매일 먹던 고혈압약도 줄일 정도로 혈압이 내려왔다며 “대학교 때 체중이 73kg이었는데 지금이 딱 그때 체중이다"라며 "30년 만에 최저 체중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다.

김형석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이 다이어트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는 걸 알게 됐다"며김형석은 21kg 감량 소식에 앞서 8일 자신이 운영하는 ‘김형석 피아노 뮤직테라피’ 채널을 통해 ‘anti-stress’와 ‘lullaby’라는 두개의 피아노 연주곡 음원을 공개했다.

1만46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인 이 채널은 김형석 작곡가의 창작곡 위주로 피로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연주곡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 공개한 ‘anti-stress’와 ‘lullaby’는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는 힐링 피아노 연주곡으로 알려졌다

감형석은 나처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빗소리, 파도 소리 등과 같은 자연의 소리들과 피아노를 믹스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들으면 조금이나마 안정이 되면서 힐링이 될 수 있는 피아노 연주곡과 수면을 할 때 들으면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피아노 연주곡을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 놓여 있고 불면증 등으로 힘들어 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TAXI ′김형석♥서진호′ 모두를 놀라게 했던 열애설의 전말!

집 공개! "서울시내에 이런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역대급 상차림까지!

한편 김형석은 올해나이 1966년 9월 27일생 올해나이56세다. 고향은 전남 해남군이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작곡과 졸업이다. 김형석은 10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 서진호(본명:노상림)와 결혼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아내 부인 서진호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올해나이 1976년 5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다. 2009 로스트 메모리즈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

‘늦깍이 아빠’ 김형석, 싱크로율 100% 뽀로로 표정 공개 @싱글 와이프2 7회

서진호, 김형석의 파격적인 첫인상 폭로 ‘비주얼 폭격’ @싱글 와이프2 7회

김형석 서지호 부부는 2006년 처음만나 4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0년 혼인 신고 결혼했다. 김형석은 당시 재혼이였다. 슬하에는 딸 한명이 있다. 방송에 나와 빚이 20억이 있고 청산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2015년 택시 2018년 싱글와이프2에 출연해 가족을 공개하기도 했다.

필자는 김형석의 이번 다이어트 성공을 보면서 체중 감량을 못하는 건 핑계에 불과하다는 것을 느껐다. 50대 중반의 나이에 다이어트 쉽지 않은데 대단한 것 같다. 신축년 새해 이 모습을 보면서 새해 다이어트가 목표였던 많은 사람들이 다시 다짐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