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영은 5월 29일 1년 연기 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결혼식을 거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1년 후 치르게 되었다. 은영은 그간 개인 SNS를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은영은 개인 SNS에 웨딩화보를 게재하며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을 1년 미뤘더니 식에 대한 감각이 좀 무뎌졌다"고 미뤄진 결혼식을 앞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들과 만난 인증샷도 게재했다. 은영은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결혼)식은 올리지만 소심한 편이라 청첩장 안 돌리려고 만들지도 않았는데 흔쾌히 참석하겠다고 말해주는 마음이 고마운 동생들. 그래서 밥 사려고 모였는데 웃고, 떠들고, 춤추고 너무 행복했던 하루. 이제 이 모임은 무슨 모임이라고 불러야 하지? 브레이브걸스 1기?"라고 덧붙여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지난 2011년 4월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은영은 올해나이 34세로 서아, 예진, 유진, 혜란과 함께 2016년 2월까지 활동했다. 팀의 메인보컬, 리더를 맡았던 은영은 배우 신하균의 외조카로 널리 알려졌다. 이후 7인조, 4인조로 멤버 변화를 겪은 브레이브걸스는 현재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롤린(Rollin)'으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는 음악방송 1위에 등극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