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남 이상화 결혼,공식입장 총정리,예능 한집살이 궁합 사주 영상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결혼한다. 29일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강남, 이상화가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강남, 이상화 측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올해 3월 연인 관계를 인정하고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다. 이달 중순 강남의 한국 귀화설이 불거졌을 때 두 사람의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강남은 1986년생으로 올해 33살이다. 2011년 그룹 M.I.B로 연예계에 데뷔해 예능 캐릭터로 많은 활약을 했다. 이상화는 국가대표 '빙상여제'다.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500m 부문 금메달,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500m 부문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은퇴 후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방송일을 시작 했었다.

<예능 한집살이 강남 이상화 궁합 사주 영상>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살이'에 함께 출연해 역술인에게 궁합을 보기도 했다. 강남의 양아버지를 자처하는 태진아는 며느릿감으로 이상화를 탐냈다. 당시 역술인은 "엿 같은 궁합이다. 엿처럼 질겨서 서로 간에 집착하는 사주다. 분명하고 확실한 걸 좋아하는 여자, 남자 같은 경우 야무지고 생활력이 강하다. 한 번 엮이게 되면 길게 간다"고 말한 바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 입니다.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강남 이상화 예능에서 첫만남부터 열애인정 결혼발표 까지 진짜 인연은 이렇게 빠르구나 강남 이상화 열애인정 6개월만에 초스피드 결혼발표 지난번 강남의 귀화 준비 뉴스가 나왔을 결혼 추측이 많았는데 역시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구나 예능에서 재미로 보긴 했지만 진짜 신기하다. 부부가 될 운명이라서 좋은 사주가 나온듯 엿같은 궁합으로 길게 오래 행복한 결혼 생활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