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호영 성추행 피소 더팩트 보도 공식입장 뮤지컬배우 나이 학력 총정리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

그러나 곧 바로 뮤지컬배우 김호영(36) 측이 동성 성추행 혐의를 부인했다.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금일 단독 보도된 김호영 씨 관련  더 팩트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구체적인 내용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모든 사실 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달라. 오보 등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11일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다.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김호영이 현재 피소를 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사실관계여부는 소속사가 아닌 경찰이 판단하는 것"이라며 "현재 김호영은 그동안 스케줄상의 문제로 경찰에 출석하지 못했던 것은 맞으며 이로인해 경찰 측에 입장을 충분히 전했고, 출석 가능한 날짜 역시 전달해둔 상태다. 아직 정확한 일정에 대한 답변이 도착하지 않았지만, 소환 일정이 잡히면 출석해 조사에 성실히 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김호영 본인과 확인 중이다. 이후 확인이 되는대로 언론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PLK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한편 김호영은 이날 오후 성추행 의혹 기사가 보도되기 직전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에 정상 출연했다. 김호영은 한희준과 함께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고정 출연 중이다.

올해 나이 1983년 2월 19일 (만 36세)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이다. 김호영은 최근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연출 백승룡)에서 밴드 무당쓰의 메인 보컬이자 천리마마트 직원인 조민달 역을 연기 중이며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패널로 고정 출연 중이다. 그는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20년 가량 다양한 연극,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하던 중 최근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 분야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김호영의 보도에 김호영이 현재 출연 중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현재 사실을 확인 중이다. 확인 후에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MBC '복면가왕'은 "상황 파악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지금도 마구관련 언론 기사가 나오고 있다 고소한 40대 남자 인터뷰 기사도 나오고 있다. 고소장이 접수된 것은 사실인 듯 하다. 복잡한 사건 잘 마무리 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