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의 프러포즈 장면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날 MC 신동엽은 “김건모 씨 축하를 하고 시작해야할 것 같다”며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천사와의 모습을 ‘미우새’에서 볼 수 있을거”라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김건모의 예비신부 장지연은 장미꽃잎 길을 따라 걸어갔다. 길 끝에 김건모는 피아노 연주를 준비하고 있었다.
김건모는 장지연을 발견 후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한 후 프러포즈 노래를 불렀다.공개된 영상에서 장지연은 집 안에 펼쳐진 장미꽃잎 길을 따라 걸어갔다. 길 끝에는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 김건모가 있었고, '나 태어나 그댈 만나게 한 운명에 감사해요. 그대와 나 영원히. 오빠 잘 키워줘'라고 적힌 메시지가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는 장지연 만을 위한 세레나데를 부르다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그가 준비한 프러포즈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프러포즈 영상은 추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3분 정도 공개된 김건모의 프로포즈 영상 필자도 김건모가 복잡한 감정에 울컥하는 모습에 울뻔 했다. 무슨 감정인지 알 것 같은 진짜 사랑이 내게 올까 하는 마음에 살아왔을텐데 이렇게 찾아와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니까 얼마나 기쁘면서도 그동안의 여러 생각과 시간들이 스쳐 지나갔을 것 같다.
그리고 미우새 제작진 조금만 더 보여주지 간만 보여주고 뒤에 더 있는지 알고 전체 다시보기를 몇번을 돌려봤는데 없었다 물론 이슈니까 시청률 때문에 오래 끄는 건 이해가 되지만 너무 아쉬웠다. 암튼 아직 정식 결혼식은 안했지만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김건모의 아내가 된 피아니스트 아내 장지연도 단아하고 아름다운 모습 보기 좋았다 두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