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재은 결혼,모델 나이 남편 비공개 맥심화보 몸매사진 이력 총정리

모델 신재은이 결혼했다고 밝혔다.

신재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남편의 신상 관련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궁금하긴 하다. 또 다른 글에서는 다양한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신재은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사회를 봐주신 이상준 오빠, 축가를 도와주신 뮤지 오빠, 가수 문명진,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 오빠, 다들 너무 고맙다"며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신재은은 "12일 동안 몰디브로 여행을 간다. 예쁜 사진 많이 찍어 올 테니 기다려 달라"고도 덧붙였다. 역시 모델 포스 웨딩 화보도 몸매가 완벽하니까 진짜 아름답다

신재은 나이는 올해 28세로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20만이 넘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직장인 출신 모델이다. 사진작가 로타(본명 최원석)의 권유로 지난해 1월 개인 화보집 '아쿠아'(AQUA)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 화보집이 사랑받자 이후 두차례 더 화보집을 발매했다. 화보에는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신재은이 비키니 수영복 등을 입고 찍은 사진 등이 담겼다. 직장인 회사원으로 남기엔 아까운 미모와 몸매다. 모델을 할수 밖에 없었을듯 하다

신재은은 매거진 '맥심'의 커버모델을 장식하기도 했다. 또한 아프리카 TV, 트위치 등 온라인 개인방송 BJ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리고신재은은 6일 인스타그램에 포르쉐 사진을 공개했다. 신 씨는 하얀색 포르쉐 차량에 직접 기름을 넣는 사진도 올렸다. 그는 "누나 차 뽑았다"라며 "어디야 데리러 갈게"라고 말했다.

그리고 신재은은 완벽한 몸매와 인기와 더블어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다. 이에 신재은은 지난달 SNS 댓글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들을 상대로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필자도 사진을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그렇기 때문에 네티즌들이 너무 이쁘고 몸매가 아름다워서 악플을 다는게 아닌가 싶다 이제는 한 남편의 아내가 된 모델 신재은 악플러 신경쓰지 말고 결혼을 축하드리며 행복한 일만 가득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