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우새 김건모 프러포즈 그대로 방영 장지연과 지인초대 영상

가수 김건모가 성 관련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이 고심 끝에 예정대로 녹화분을 내보내기로 최종 결정했다. 김건모가 신부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담은 예고 편을 그대로 방송키로 한 것이다.

‘미우새’ 측은 8일 오후 “김건모 씨 출연 내용은 예정대로 방송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혼인신고를 이미 마치고 내년 5월 결혼식을 앞둔 김건모는 최근 ‘미우새’ 녹화에서 피앙세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유튜뷰 채널 가세연이 김건모 성 관련 의혹을 폭로하면서 논란에 휩싸이면서 녹화분이 그대로 방영될 지에 관심이 쏠렸다. 결국 제작진은 고심 끝에  그대로 방영이라는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필자의 생각은 그렇다. 아직 김건모의 의혹이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다. 그리고 미우새 측도 이 프로포즈 장면 예고를 거의 3주를 끌었다 그런 상황에 갑자기 통편집을 하면 더욱 의혹만 키우는 것이다. 그리고 고소를 예고한 피해자 측의 증거가 어떤 건지는 아마 내일 고소장이 접수된다고 했으니 취재하려고 난리가 날 듯 하다 그리고 김건모 측도 콘서트를 그대로 진행하면서 결코 아니라고 법적 맞대응 의사를 밝혔다.

김건모와 장지연 부부 지인초대 영상 모음

미우새’ 장지연 “♥김건모 측은했다, ‘나 아니면 안 된다’는 확신” 

‘미우새’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 씨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김건모♥장지연 부부가 지인들과 함께 저녁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논란 속에 김건모 장지연의 프러포즈 장면과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그러나 필자도 솔직히 감동이나 재미 흥미롭다기 보다 그냥 오늘 방송은 보면서 왠지 집중이 안되었다 빨리 이 논란이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