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슈돌 펭수,KBS러브콜 통했다.윌리엄과 최근 눈썰매장 촬영1월 중순 방영

대세 펭수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만났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23일 언론 보도를 통해 “펭수와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최근 촬영을 마친 것이 맞다”며 “내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돌' PD는 23일"윌리엄이 펭수의 팬이다. 그래서 펭수 측에 러브콜을 보냈더니 흔쾌히 승락했다. 윌리엄이 펭수를 만나 너무 좋아했다"고 밝혔다.

돌직구 화법으로 유명한 펭수가 '슈돌'의 '대표 귀요미' 윌리엄 벤틀리 형제에게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들의 특급 '귀요미 케미'에 큰 관심이 쏠린 상황. PD는 "펭수의 출연분은 2020년 1월 중순 방영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방송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펭수와 만나서 기쁜 윌리엄 모습

한 매체에 따르면 펭수와 ‘슈돌’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지난 20일 눈썰매장에서 만나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과연 펭수와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졌다. 지난 1일 방송에서 건후 에피소드를 통해서 KBS에서 펭수에 대한 언급을 했는데 드디어 2020년 1월 12일 윌리엄을 만나기 위해서 펭수가 슈돌에 출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