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출국 취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현지 이벤트 취소”
블랙핑크 리사의 미국 행사 출국과 공항패션 이벤트가 취소됐다. 3일 리사 측은 “오는 4일(화) 예정되었던 블랙핑크 리사의 공항패션 일정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리사는 4일 불가리(BVLGARI) 비제로원 이벤트 참석 차 미국 뉴욕으로 출국할 예정이었다. 이와 관련해 리사 측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국제적인 시국으로 인해 현지 이벤트가 잠정적으로 연기됨에 따라 공항패션 진행을 취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로제가 에펠탑 앞에서 청순미를 뽐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2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ailed it"이라는 문구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로제는 에펠탑을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멀리서도 짙은 이목구비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위에 흑백 사진은 작년 9월 로제와 팝 가수 할시와 함께 찍은 에펠탑 인증사진이다. 한편 로제는 1월 31일 프랑스 파리에서 돌아와 입국했다. 리사의 출국 취소 소식을 보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연예계도 스케줄도 변경 취소 되고 거의 올스톱 분위기인 듯하다. 한류에도 분명 타격을 주는 모양새인 듯 하다.
그리고 블랙핑크 리사가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리사는 4일 자신의 SNS에 아무런 글 없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리사는 한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복을 맞춰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리사의 탄탄한 복근과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7일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생 로랑(SAINT LAURENT)은 2020 겨울 패션쇼에 참석한 블랙핑크 로제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변함없이 러블리한 미모와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벨벳 소재의 재킷에 숏팬츠, 레더 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의 로제는 특유의 스타일리쉬 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로제는 지난 2020 여름 패션쇼에 이어 생 로랑의 2020 겨울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유일하게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