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가 고급스러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7일 자신의 SNS에 "해변 독서. '샤인'은 내 인생의 모험에서 영감을 얻은 책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해변에 비치베드를 두고 누워 독서하고 있다. 수영복을 입은 제시카의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가수 제시카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제시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제시카랜드'를 공식 출범시켰다. 당초 팬들에게 유튜브 개설 소식을 진작 알렸던 제시카라 비로소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그리고 가수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스키장에서 다정한 사진으로 자애매를 드러냈다. 크리스탈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시카와 눈밭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사람들이 쌍둥이냐고 묻는다"라고 적은 글을 올렸다.
사진 속 크리스탈은 언니 제시카와 눈밭에 누워 포즈를 취했다. 아래 위, 검은색과 흰색 스키복을 맞춰입은 두 사람은 크리스탈의 말처럼 흡사 쌍둥이 같은 모습이다. 오밀조밀 서로를 꼭 닮은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1989년 4월 18일 (만 30세),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생이다. 오랜만에 제시카의 인스타를 보니 무탈하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한편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이 언니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했다. 크리스탈은 4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ly si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정하게 나란히 앉아 사진 촬영 중인 '정자매'. 이때 크리스탈은 이날 생일을 맞은 제시카의 사진 위에 'birthday girl', 'HAPPY BIRTHDAY'라고 적어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에 제시카는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점은 '정자매'의 우월한 비주얼이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며 시크한 여신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