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백종원 셋째생일 파티 모습 딸 세은이 역시 백주부 요리 스케일 감탄 이시영 방문사진 인스타 공개

배우 이시영이 소유진·백종원 부부의셋째 딸 생일파티 방문 근황을 전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시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은아 생일 축하해. 항상 지금처럼 해맑고 건강하길. 어제 너무 고생한 유진 언니와 형부 너무 감사해요. 항상 맛있는 음식. 그리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집. 갈 때마다 행복 충전하고 옵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시영이 공개한 사진에는 세은 양의 생일 파티를 위해 백종원·소유진 부부가 직접 준비한 음식들이 담겨 있다. 뛰어난 요리 실력의 두 사람은 딸 생일 파티 때도 남다른 스케일과 요리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와 아이들과 함께 김원효, 심진화 부부, 박솔미, 이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2살이 된 백세은 양의 생일을 맞아 푸짐한 음식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갖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까지 훈훈함을 보여준다.

위 사진은 작년 아빠 백종원 생일을 축하하는 삼남매 모습이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에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첫째 아들 용희 군과 둘째 딸 서현 양, 셋째 딸 세은 양을 두고 있다.

필자도 백종원 같은 아빠가 있으면 좋겠다. 생일상 요리 스케일을 보니까 그저 감탄만 나온다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가족을 보면 너무 행복해 보여서 부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