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금미 결혼 발표,임신 웨딩화보 크레용팝 출신 나이 남편 동갑내기 사업가 자필편지 공개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금미가 2월 23일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을 한다.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금미는 9일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금미는 편지를 통해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금미는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나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다"라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남편까지 소개했다.  그리고 함께  미모가 돋보이는 웨딩화보도 공개했다. 이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이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고 덧붙였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활동을 하면서 팬분들과 함께 나눴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돌이켜보면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들이 정말 많다. 때로는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 꽤나 멋진 순간들이 참 많았다. 정말 고맙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오늘 이렇게 내가 편지를 쓴 이유는 우리 식구들에게 먼저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이런 말을 전하는 게 좀 어색하긴 하지만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는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나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다.

난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이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다.

한편 금미 올해나이는 1988년생으로 현재 32세다 그리고 먼저 결혼한 크래용팝 출신 유부녀로는 소율이 문희준과 결혼해 슬하에 딸 문희율이 있다. 오늘 저녁에 생각지도 않은 걸그룹 출신 맴버의 깜짝 결혼과 임신 발표 소식이 들려서 조금 놀랐다 그 주인공은 바로 크레용팝 출신 금미였다 금미가 공개한 웨딩화보를 보니 정말 아름답다.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고 동갑내기 남편과 행복한 결혼 시작하길 바라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