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매거진 '데이즈드'의 3월호 화보 표지 모델이 됐다.
'데이즈드'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펜디와 함께한 한예슬의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한예슬은 커다란 꽃무늬가 새겨진 화려한 의상을 입고 꽃을 든 채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 한예슬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과감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뽐낸데 이어 꽃 한송이로도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발산했다.
한예슬은 '봄의 여신'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포즈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살리는 연출과 아이템을 돋보이게 만드는 능력으로 '역시 한예슬'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배우 한예슬이 지난 주말을 보내며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다.16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lazing on a sunday afternoon(일요일 오후에 한가롭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카페에서 베이지색 퍼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검은 머리와 새하얀 피부가 대조를 이루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힌편 배우 한예슬이 이탈이라에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한예슬은 22일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사진 속에는 블랙 의상을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예슬의 늘씬한 각선미도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또 다른 사진은 한예슬의 초근접 셀카다. 사진 속 한예슬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19일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