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윙스 경고 악플러 고소하면 100억 여자친구 임보라 나이 모델 총정리

래퍼 스윙스가 악플러들에게 경고했다.

스윙스는 3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약 내 악플러들 고소하면 계산 해봤는데 매출 100억 그냥 나옴. 그런데도 안 하는 이유는 단 하나다. 1조 될 때까지 기다릴 거다. 그러니까 실컷 달아라 내 영업사원들아”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스윙스는 “SNS와 디지털 시대에 태어나서 활동하는 유명인은 그 시대에 맞는 관리법이 필요 꼭 운동해요. 그리고 명상 만세”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몇몇이 이 게시물을 보고 누군가를 저격하냐는데 누군가를 뭐라 할 거면 대놓고 보통 합니다~ 방금 악플 다는 애들 한소리 하는 글에 바로 이간질로 받아치는 수준, 너희는 곧 후회한다 그러다가”라고 적었다. 스윙스가 악플러는 대처하는 자세 마인드 참 쿨해 보인다.

앞서 스윙스는 여러 차례 악플러들을 거론하며 "모든 표현의 자유를 존경한다"고 말하거나, "불쾌했지만 지금은 재밌고 즐기기도 한다"며 배포를 보여온 바다. 한편, 스윙스는 2008년 데뷔해 Mnet '쇼미더머니'를 통해 유명세를 탔다. 현재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인디고뮤직을 이끌고 있다.

한편 스윙스는 올해나이 1986년 10월 14일 (만 33세)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영문과 중퇴다 미모의 여자친구 모델 임보라는 1995년 9월 30일 (만 24세)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이다

스윙스 임보라는 3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헬스장과 카페를 열었다. 스윙스는 다이어트를 해서 23KG까디 감량을 해 화제가 되었다 스윙스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임보라와 연애한지 3년이 넘었다. 둘다 영화를 좋아하고 돌아다니는 것도 좋아한다"며 수줍어 했다. 최근 인스타에서도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