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유진 양갈래,홈트 모습 등산 청계산 절친 우정 이시영과 함께 인스타 인증샷 공개

 

배우 소유진이 절친 이시영과 함께 한 등산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25일 자신의 SNS에 “시영아 정말 고마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소유진과 이시영은 마스크와 등산복을 착용하고 정상에 오른 모습. 등산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두 사람의 매끈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평소 소유진과 이시영은 종종 함께 등산을 하는 사이로 훈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시영은 소유진의 고맙다는 말에 “나도”라고 화답했다. 이시영은 25일 SNS에 “행복한 아침, 주말 잘 보내세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등산복과 마스크를 착용한 이시영과 소유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도 배우 이시영이 소유진, 심진화, 박솔미와 함께한 겨울 등산 사진을 공개했다. 이처럼 등산을 취미로 건강을 지키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소유진과 이시영의 모습 참 보기 좋은 것 같다.

한편 배우 소유진이 아들에게 받은 꽃 그림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마가 아빠한테 꽃 선물 받았다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하니까 꽃 그림 그려오는 내 아들"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유진과 백종원 아들 용희 군 모습이 담겨 있다. 용희 군은 꽃 그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용희 군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진은 그런 용희 군을 귀여워하며 "사랑해 용희야"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그리고 배우 소유진이 자기관리에 열중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오는 아침 홈트(홈트레이닝)"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필라테스 기구에 앉아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소유진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소유진은 6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셀카를 찍어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양갈래 머리에 검은색 볼캡과 마스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살짝 미소 띤 그의 표정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