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부부의 세계 입장 정준원 사과,아역배우 관리미흡 17세 나이 미성년자 술담배 모습 논란 총정리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아역배우 정준원(17) 군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술과 담배를 앞에 둔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의게시판에는 ‘해강이 본체 페북’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 2004년생으로 올해 17세인 정준원이 친구들과 술, 담배를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미성년 신분으로 적절하지 못한 행동과 모습이다.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아역배우 정준원(17) 군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술과 담배를 앞에 둔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대해 정준원 소속사인 다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서 사과 입장을 밝혔다.

 

정준원의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입장문을 내고 "배우를 매니지먼트 하는 가운데 소속 배우의 관리에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으로 어수선한 상황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며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진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소속 배우의 관리를 더욱더 세심히 해 재발 방지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부부의 세계' 출연 중인 아역 배우 정준원이 향후 출연 분량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부부의 세계' 측은 11일 "해강(정준원)의 출연 분량은 지난주 방송된 14회가 마지막이었다. 추가 등장은 없다"고 밝혔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배우 관리에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현재 내부적으로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있으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사회적으로 어수선한 상황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며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진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사과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