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

메간폭스 파경,외도 결혼10년 만에 이혼심경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나이 아들 셋 모습 총정리

메간 폭스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이 결혼 생활 10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헐리우드 여배우 메간폭스 남편 헐리우드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18일(현지시각) 팟캐스트를 통해 메간 폭스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이혼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18일(현지시각) 팟캐스트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작년부터 메간 폭스가 래퍼 머신 건 켈리와 외지서 영화 작업을 시작하면서부터 거리가 멀어진 것 같다"고 했다.

남편 브라이런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기 전 몇 주간의 시간을 가졌다"면서 "메간 폭스가 ‘혼자 나와 살다보니 내 자신을 찾은 것 같다. 내 자신을 더 좋아하게 됐고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하더라. 충격을 받았고 화가 났지만 그는 솔직했기 때문에 화낼 수 있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좀 더 이야기를 했고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우리 부부 사이는 정말 훌륭했다. 우리는 언제나 서로를 사랑할 것”이라며 “우리에게 가족이라는 것은 정말 멋지고 특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 소중한 것을 잃지 않기로 했다. 우리는 항상 친구로 지낼 것이고 한 가족으로서 지낼 것이다. 가족 휴가나 휴일을 함께 보내며 아이들에게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연말부터 우리는 각자의 시간을 지내며 우리의 삶이 무엇인지 알아내려 했다. 우리의 이별은 우리에게 큰 변화”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앞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의 파경설이 불거진 가운데 연하의 래퍼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데일리 메일이 16일(현지시간) 공개한 사진에는 4세 연하의 래퍼 머신 건 켈리의 차 조수석에 탑승해 있는 메간 폭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두 사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기 전인 지난 3월 영화 '미드나이트 인 더 스위티 그래스(Midnight In The Switchgrass)'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고 한다.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의 파경과 머신 건 켈리와는 관계가 없다고 했다. 그는 "난 한 번도 그를 만난 적이 없다. 메간 폭스는 머신 건 켈리에 대해 친구라고 말했다. 나는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이게 헐리우드식 이혼인 듯하다.

헐리우드 여배우 메간폭스는 올해나이 1986년 5월 16일 (만 34세)미국 오크리지 출신이다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그린은 1973년 7월 15일 (만 46세)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메간 폭스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셋을 뒀다. 두 사람은 2015년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하려 했으나 그해 8월 메간 폭스가 임신하면서 이혼 신청을 철회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결혼 10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메간폭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이혼 전 메간폭스 가족 나들이 사진 아들 삼형제 모습

한편 메간 폭스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주목받은 배우로 '닌자터틀' 시리즈에도 출연했다. 지난해 개봉한 한국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도 출연해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 '터미네이터-사라코너연대기'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 사이에 아들이 슬하에 셋이나 있을만큼 애정 정선에 문제가 없을 줄 알았는데 5년전 파경 위기를 극복한 나온 이후 결혼 10년만에 파경 이혼이라니 안타깝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두 사람만 알고 있을 것이다. 미국 헐리우드는 그래도 이혼 했어도 친구로 지낼 것이라고 당당히 밝히고 최근 나온 부인의 외도설을 감싸는 모습 쿨해 보인다. 좀 더 오래 결혼 생활을 유지했으면 좋았겠만 그러지 못한 것 같다. 암튼 각자 이젠 배우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