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소미 화보 보그 코리아 인터뷰 20살 성숙 섹시함 돋보인 미모

가수 전소미가 화보를 선보이며 20살 성숙미를 자랑했다.

29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6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소미는 트렌디한 감성이 가득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전소미는 올해나이 20살로 카메라를 꿰뚫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성숙한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혼혈의 이국적인 미모가 더욱 빛나며 우아하고 섹시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대중에게 익숙한 아이돌로 보이고 싶지 않다. 남들이 도전하지 못하는 것에 도전할 줄 아는, 보다 선구자적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더 또렷해진 자신의 목표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처럼 평소와 다른 색다른 모습과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한 전소미의 매력적인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같은날 가수 전소미와 헨리가 화보를 통해 여름 커플룩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전소미, 헨리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일부를 29일 선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전소미와 헨리는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배럴에서 새롭게 선보인 유스라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전소미와 헨리가 함께 한 화보에서 두 사람은 각각 화이트 컬러와 네이비 컬러의 롱 슬리브 티셔츠에 비비드한 색감의 쇼츠를 매치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여름 커플룩을 선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로 유튜브 통합 조 수 1400만 뷰를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다. 이후 전소미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