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선미 해명 본인등판 영상 가슴성형 안했다.신곡 보라빛 밤 발표 뮤직비디오 공개

가수 선미가 가슴 수술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선미는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본인등판'코너에 출연해 팬들이 작성한 인터넷 위키백과 '나무위키'를 읽으며 직접 코멘트를 다는 시간을 가졌다.

선미는 이날 "한 행사 이후로 제 이름을 검색하면 제일 위에 연관검색어로 '선미 가슴 수술'이 뜬다"고 루머를 직접 언급하며 "사실 그 정도의 크기가 아니다. 엑스레이 찍어서 직접 보여줄 수도 없고..몸에 비해서 있다 보니까 의심을 많이 하시더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가슴 수술은 "근데 안했다"고 재차 강조했다.

지난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논란이 된 사진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선미는 "사진 전공인 제 동생이 찍어준 사진"이라며 "이 사진이 티저 '좋아요' 수보다 훨씬 많더라. 역시 살이 보여야…"라고 웃어넘겼다. 그러면서 "이 사진 올라오고 나서 해외 팬 분들이 '너 가슴 수술했잖아. 해명해' 하더라"며 "'본인등판'에서 해명했다. 안했고, 그렇게 크지도 않다"고 강조했다. 이날 음원사이트에 달린 악플에 직접 답변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의 "선미는 '워닝'앨범 이후로 족족 망하는 중"이라는 댓글에 선미는 "사람이 어떻게 계속 잘되겠나.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 인생의 진리"라고 반박했다.

 

[본인등판] 선미의 역대급 걸크러쉬 본인등판 💜! 선미가 창모 목격한 썰 푼다?

필자는 이런 프로가 있는 줄 처음 알았는데 예전에 종편에서 방송한 악플의 밤이 떠오른다. 연예안들이 직접 이런 네티즌들의 악플이나 루머에 해명을 하고 반응하는 것을 보는 것이 컨셉이다. 선미의 해명 이후 네티즌들은 이제 그만하자며 선미를 옹호하는 반응이었다 가슴성형을 하던 안하던 그게 무슨 큰일이라고 해명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스스로 이야기 하기에 민망할수도 있었는데 웃으며 재치있게 잘 해명을 한 것 같다. 여자 예인들이 조금만 몸매나 외모가 변한 것 같으면 의심부터 하는 네티즌들의 이런 의심이 루머를 만들고 해명까지 하는 악순환의 반복 이제 없어졌으면 좋겠다.

[MV] SUNMI(선미) _ pporappippam(보라빛 밤)

한편 선미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7년 원더걸스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나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보름달', '가시나' 등 히트곡에 이어 29일 직접 작사한 신곡 '보라빛 밤'을 발표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솔로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보라빛 밤 뮤직 비디오 방금 봤는데 역시 믿고듣는 선미였다. 가슴성형 같은 루머에 신경쓰지 말고 좋은 컴백 활동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