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아 화보, 반려견 소금이와 함께 그리고 던과 일상 커플 데이트 사진 인스타 근황 공개

가수 현아의 리얼 일상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공개한 화보는 캐주얼 브랜드 MLB가 ‘스타일 아이콘 현아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다. 공개 된 화보 속현아는 컷팅 디테일 청바지에 입체적인 팝콘 로고 포인트 흰 티셔츠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핑크 컬러 트레이닝 팬츠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깔 맞춤해 스타일리시한 집콕 패션을 완성했다

또 시원한 컬러감의 블루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 블랙 원피스에 부츠를 함께 매치하는 등 눈에 띄는 패션 센스로 역시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는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당일 현아와 소금이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고 한다.

그리고 앞서 7월9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TAY SAFE I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거리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일상 속에서도 화보같은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현아는 사진과 함께 이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해 이던과 데이트중임을 알렸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남자친구인 던과 손을 잡고 평범하게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 했다. 이어서 두 커플은 미술관에서 집중을 하며 관람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며 부러운 커플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