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방

하리수 열애 남자친구 고백 이혼 전 남편 미키정 결혼 재혼 아빠되다 나이 인스타 근황 보이스트롯 총정리

하리수가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열애와 속내를 털어놓는다.

17일 방송되는 MBN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기획/연출 박태호)에 출연해 성전환 수술 이후 삶에 대해 고백한다.

하리수는 풍성한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독점했다. 2001년 ‘템테이션’(Temptation)이라는 곡으로 가수로 활동한 하리수는 심사위원들의 혼을 쏙 빼놓는 퍼포먼스와 간드러진 가창력으로 서바이벌의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특히 무대 후반 충격적인 반전까지 숨겨둬, 현장에 있던 관객들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하리수의 못 말리는 끼와 트로트 본능에 심사위원들은 연이어 “좋다!”고 환호성을 내질렀다. 레전드 심사위원 김연자는 자신의 노래를 부른 하리수에 대해 “정말 잘했다. 나보다 예쁘고 탐난다”라고 극찬했다고 한다.

뜨거운 무대와 함께 하리수의 진심이 밝혀져 뭉클함을 안길 전망이다. 하리수는 “인생의 목표였던 성전환 수술이 인생의 시작이었다. 이후 매 순간 좌절을 겪어야 했다”라고 고백했다. 또, 천덕꾸러기 자식이었지만 데뷔 이후 20년간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효녀라고 셀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하리수는 “이상형 남자 친구와 열애 중이다.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하니 응원해주더라”라고 열애 사실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올해나이 1975년 2월 17일 (만 45세)인 하리수는 하리수는 지난 1995년 9월 성전환 수술 후, 2001년 화장품 CF로 데뷔했다. 하리수가 열애 사실을 밝힌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밝히고 자신이 트렌스젠더가 된 사연을 공개 했다. 

지난 2017년 미키정과 10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합의 이혼했다. 전 남편과는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는 하리수는 "2년째 열애 중이다. 공개 연애는 안 한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미키정은 2019년 재혼했다. 미키정은 7월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축복, 내년에 아빠, 소중한 가족, 12주차, 사랑이"라고 밝히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여기에 전 부인인 하리수가 "축하해"라는 댓글을 직접 남겨 눈길을 모았다. 하리수와 친구처럼 연락하며 지낸다고 알려졌다.

하리수가 줄연 중인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사상 최초로 스타 80여 명이 펼치는 트로트 서바이벌이다. 지난 7월 10일 첫 방송돼 시청률 8.074%로 역대 MBN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가수 하리수가 열애를 고백해 화제가 된 가운데, 사랑하며 더 예뻐진 근황을 공개했다. 하리수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리수는 작은 얼굴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채 커다란 선글라스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똑한 콧날과 도톰한 입술, 갸름한 턱선으로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금방이라도 날아갈듯이 가벼워보이는 하리수의 가녀린 팔이 시선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