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화사 생일기념,'Watermelon Sugar'스페셜 커버영상 공개50만뷰 돌파 위엄

결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보낸 팬들에게 노래로 고마움을 전했다. 화사는 7월23일 25번째 생일을 맞았다.

그룹 공식 SNS을 통해 전달된 영상에서 화사는 남성 팝스타 칼리드(Khalid)의 히트곡 'TALK'를 열창했다. 흔히 커버영상으로 불리는 이 비디오의 조회수는 반나절 만에 무려 21만 뷰를 넘어선 상태다. 화사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발휘, 마치 자신의 노래인 것처럼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 공식 SNS에는 이 영상과 함께 "이번에도 잊지 않고 준비한 혜진이(화사의 본명)의 선물" "화사한 혜진이의 25번째 여름을 마마무 공식 팬덤 '무무'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가득 채워달라" 등의 글귀가 올라와있다.

그리고 마마무 화사가 생일을 맞아 스페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화사는 23일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arry Styles의 'Watermelon Sugar' 스페셜 커버 콘텐츠를 공개, 12시간 만에 4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후 11시 현재 50만뷰를 돌파했다 생일을 맞이한 화사는 올해나이 1995년 7월 23일 (만 25세)다.

[Special] Watermelon Sugar (Cover by 화사)

공개된 영상 속 화사는 아파트 거실에서 춤을 추는가 하면, 수박 껍질을 플루트처럼 연주하며 유쾌한 매력을 자아낸다. 원곡이 가진 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화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특히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를 비롯한 미국 음악방송 채널 MTV가 화사의 커버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화제다. 화사가 이제 미국에서도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 같다 커버곡 소식을 빌보드와 MTV에서도 관심을 보이다니 대단하다. 믿고듣는 화사 커버곡 노래도 너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