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의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여가수 전소미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22일 발매한 전소미의 두 번째 싱글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가 공개 2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25일 밝혔다.
신곡 ’What You Waiting For'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630만 뷰를 넘어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컴백 2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전소미의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전 세계 9개 지역 5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중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번 신곡 'What You Waiting For'는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밝은 신스 사운드와 대조를 이루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한다. 전소미의 파워풀한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곡은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전소미는 데뷔곡 ‘BIRTHDAY’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이번 신곡에 전소미는 테디와 공동 작곡에 이어 작사까지 참여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많은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SOMI (전소미) - 'What You Waiting For' M/V
한편 앞서 전소미는 유니버설뮤직 레이블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소미가 계약한 곳은"마돈나, 마룬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유명 팝스타가 소속된 곳"이라고 소개했다. 이 소식 이후 미국 진출이 예상되었다. 인터스코프는 미국, 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활약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이처럼 미국 진출까지 앞두고 있는 솔로 여가수 전소미의 행보에 주목해 본다. 더욱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