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블랙핑크 4주년 축하 인터뷰,겨울왕국 안무 영상" 제니 감사 인스타 사진 공개

블랙핑크가 데뷔 4주년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걸그룹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24/365 with BLACKPINK’ 6화를 게재했다.

공개된 양상에서 안무 연습실에 모인 블랙핑크는 “벌써 (데뷔) 4주년”이라고 감회를 밝혔다. 이를 기념할만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직접 고민하고 상의했다는 멤버들은 ‘코스프레 안무 영상’을 찍기로 했다. 지수는 “안무 영상을 정석으로 냈었는데 귀여운 의상을 입고 찍어보면 블링크(팬덤) 분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했다”고 설명했다.

첫번째로 준비된 콘셉트는 영화 겨울왕국. 제비뽑기를 통해 지수는 엘사, 제니는 크리스토프, 로제는 안나, 리사는 올라프를 맡게 됐다. 캐릭터 결정과 함께 희비가 교차한 것도 잠시, 분장을 시작하자 멤버들은 순식간에 몰입해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코스튬을 장착하고 겨울왕국 버전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 촬영을 시작한 블랙핑크는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 달리 각자의 흥과 개성이 폭발한 채 춤을 춰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서 준비한 두 번째 콘텐츠는 인터뷰였다. 소감을 묻는 질문에 리사는 “행복하다”, 로제는 “블링크와 추억도 많이 쌓았다”고 말했고, 지수는 “항상 블링크가 있다는 생각에 든든했다”, 제니 역시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합시다”라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했다.

그리고 깜짝 손님과 함께 이들의 기념일을 축하하는 시간도 있었다. 블랙핑크를 찾아온 손님은 바로 마술사 최현우. 먼저 멤버들이 머릿속으로 생각한 숫자를 최현우가 예견하는 마술을 보여주자 블랙핑크는 집중하기 시작하며 점점 텐션이 폭발, 쉬지 않는 리액션으로 그를 놀라게 했다.

BLACKPINK - '24/365 with BLACKPINK' EP.6

이어진 카드 마술에서는 카드를 차례대로 뒤집을 때마다 블랙핑크와 관련된 숫자가 드러났다. 멤버들의 탄생 연도부터 2016년 6월 29일 블랙핑크 그룹명 공개, 8월 8일 데뷔 등 이들의 역사와 딱 맞는 카드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최현우가 “우리는 누구라고요?”라는 말과 함께 전체 카드를 뒤집어 펼치자 ‘BLACKPINK’라는 글자가 드러나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환호했다.

한편 블랙핑크 제니가 데뷔 4주년을 축하하며 상큼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8일 블랙핑크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링크 4년간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 블링꾸”라는 글을 게재했다. 

BLACKPINK - 4TH ANNIVERSARY 인터뷰 겨울왕국  안무영상 

함께 공개한 사진속에서 제니는 블랙핑크 사진 앞에서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킷에 운동화를 매치한 제니는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멋을 동시에 드러내며 눈길을 모은다. 제니의 화려한 미모와 상큼한 매력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선 블랙핑크 멤버들이 꽃다발을 들고 화사하게 웃는 표정으로 4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필자도 블랙핑크의 데뷔4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 좋은 일만 가득하고 10주년 이상 갈 수 있는 장수 걸그룹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