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와 던의 커플화보가 공개됐다. 커플 화보가 공개된 후 일부 제품이 품절돼 두 사람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공개 연애 중인 연예계 대표 커플 현아와 던은 화보 촬영 내내 남다른 케미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다양한 MLB 후리스 제품들을 활용하여 각양각색의 커플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커플 화보 속 현아와 던은 4가지 버전의 스타일리시한 플리스 커플룩을 제안했다. 블루 컬러 하이넥 후리스 자켓에 현아는 핑크 컬러의 후리스 볼캡과 양털 후리스 버킷백을, 던은 블루 컬러의 코듀로이 야구 모자와 크로스백을 매치하여 플레이풀한 커플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동일한 아이보리 컬러 집업 후리스를 착용하여 커플 후리스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야구점퍼 스타일의 플리스를 활용하여 MLB 브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트리트 무도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현아와 던이 착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돼 일부 제품은 일시 품절되기도. 이번 커플 화보 또한 공개되자마자 커플들 사이에서 ‘올해의 커플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5년째 공개 연애 중인 현아와 던은 남다른 케미와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현아와 이던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5년 차 커플이다. 두 사람은 연인 선언 후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지난해 싸이가 이끄는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