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가 단발 헤어 변신 근황을 공개했다.
10월 27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한소희는 바닷가에서 보이시한 느낌의 매력을 뽐내면서도 동시에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소희의 우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한소희는 과거 피팅모델 활동 당시에도 단발 헤어를 선보인 바 있다.
그리고 한소희는 단발 헤어 변신 전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튤립'과 '나비'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장미가 피어있는 나무 옆에 서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한소희는 데님 소재의 뷔스티에 원피스에 오버핏 카디건을 흘러내릴 듯 걸쳐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소희는 머리를 자연스럽게 묶어 올려 목선과 어깨라인을 강조했다. 또다른 사진 속 한소희는 마스크를 살짝 턱 아래까지 내린 채 동상 앞에서 상큼한 미소를 선보였다. 사진 속 한소희는 묶었던 머리를 풀어내리고 또렷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한소희는 단발 긴 머리 어떤 헤어스타일도 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한편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그리고 '인간수업' 김진민 감독의 신작으로 박희순, 안보현, 이학주 등이 캐스팅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