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갬성캠핑' 출연 후기를 밝혔다. 그리고 인스타에 방송에 나온 산후우울증 발언에 대해 해명을 했다
11월 21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핫 제목이 좀…"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민정이 함께 게시한 캡처본 속에는 지난 20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 클립 영상이 담겨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카약 상담실] 이민정의 산후 우울증을 이겨내게 해 준 '이병헌''이라는 제목이 담겨 있다.
[카약 상담실] 이민정의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내게 해준 '이병헌' (ft. 출산과 육아👶🏻)
앞서 이민정은 '갬성캠핑'에 출연해 안영미와 카약을 타던 중 산후 우울감을 느낄 당시 남편 이병헌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민정은 “시아버지가 남편이 어릴 때 잘 놀아줬다고 하더라”며 “우리는 촬영이 있어도 일주일 내내 하는 게 아니니까. 나는 중간에 밥 먹는 시간에 집에 들어갔었다. 아이가 내 부재를 느끼는 게 마음 아파서 저녁을 먹을 때 집에 가서 놀다가 자면 다시 촬영장으로 갔다. 그렇게 해야 마음이 편하다”고 모성애를 드러냈다.
이어 이민정은 “결혼하기 전엔 진짜 나밖에 몰랐다. 내 1시간 빼앗기는 것도 되게 싫어했었다. ‘결혼하면 아기 낳고 싶다’는 생각도 안 했었다. 내 것이 진짜 중요한 사람이었다”며 “자식 낳으면 자기 몸 뼈가 부서져도 다 한다. 나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엄마가 그럴 거다”라고 털어놨다.
방송 후 이에 대해 이민정은 "제가 산후우울증은 특별히 없었는데… 그냥 출산 후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산후 우울감을 설명했을 뿐이에요"라고 설명했다. 이민정의 해명 이후 영상 제목이 수정되었다.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이민정♥이병헌의 러브스토리 大 공개↗
(귀여워>.<) 박소담을 반갑게 알아보는 이민정 아들 ♥준후♥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동료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민정은 이날 방송에서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결혼 스토리까지 가감 없이 밝히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민정은 6살 아들 이준후에 대해 “영화 ‘기생충’ (미국)프로모션 할 때 미국에 갔었다. 아들이 박소담을 기억해서 TV에서 보면 ‘저 이모 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민정은 예능'갬성캠핌'에 첫 여성 캠핑친구로 출연했다.
격한 환영(๑´>᎑<)~♡ 이민정의 부캐명 '들언니'의 등장↗
이민정은 미국 서부 콘셉트에 맞춰 판초 망토와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등장했다. 캠핑이 처음인 그녀는 정박지에 도착해 멤버들과 대형 타프를 치기 시작했다. 꼬여있는 줄을 풀다 지친 박나래를 구원하기 위해 나섰지만 분노 직전 손나은에게 넘겨버려 웃음을 선사했다.
요린이 캠퍼들을 구원하는 주부 9단 이민정👍🏻 (멋져..★)
(식욕 자극💦) 집밥 '이민정 선생님'의 내공이 느껴지는 집 반찬
박나래도 인정한 이민정의 요리 실력! 모두의 감탄을 부른 '알탕'😍
이민정은 맛깔 나는 음식 솜씨로 주부9단의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갬성캠퍼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솔라, 손나은과 언니 동생 케미를 이뤄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멤버들이 모닝빵에 이민정이 만든 에그 인 헬을 올려 먹으며 맛있다고 칭찬하자, “이래 봬도 결혼 8년차 주부”라고 자신했다.
그리고 이날 배우 이민정, 그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공개됐다. 이병헌 반한 이민정 표 각종 젓갈, 밑반찬이 공개됐다.여기에 이민정은 한식 끝판왕, 명란젓 듬뿍 들어간 알탕을 준비했다. 이민정의 엄청난 요리 실력에 박나래, 박소담, 안영미,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등은 혀를 내둘렀다.
갬성 폭발🔥 박나래를 뭉클하게 한 이민정x박소담의 듀엣 '운명'♪
이민정은 '금손' 요리 실력을 뽐냈을 뿐 아니라 식사를 마친 후 이민정은 박소담과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다음 방송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