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2021년 새해 디스패치의 1월 1일, 열애설의 주인공은 현빈과 손예진이었다. 두 사람의 최초 보도 매체인 디스패치는 '예전에는 친한 사이였지만 약 8개월째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못박았다. 두 사람의 파파라치 사진도 역시 공개 했다 현빈의 한 지인은 디스패치에 "'사랑의 불시착'이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 같다"고 귀띔했다.
디스패치의 보도 이후 결국 두 사람은 같은 날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내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부터 8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일 현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손예진 측 또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며 현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네 번째 열애설 만에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됐다. 둘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후부터,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때까지 지속적으로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때마다 양 측은 이에 대해 극구 부인했지만, '호감형 스타'였던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았었다.
1982년생 올해나이 만39세 동갑내기인 두 배우는 열애 인정을 하며 공개 열애를 하게 되었다. 현빈은 2003년 '논스톱 4'를 통해 스타로 떠오른 현빈은 2005년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그들이 사는 세상'(2008), '시크릿 가든'(2010)을 거치며 톱스타 반열에 오른 그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2018), '사랑의 불시착'(2019) 등에서도 주목받았다.
손예진은 영화 '연애소설'(2002)과 '클래식'(2003)으로 '국민 첫사랑'으로 불렸다.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2004), 드라마 '연애시대'(2006) 등으로 연기력까지 입증 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오른 그는 이후에도 '작업의 정석'(2005), '아내가 결혼했다'(2008),'개인의 취향'(2010), '비밀은 없다'(2016), '덕혜옹주'(2016) 등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최근까지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2018), '사랑의 불시착'(2019)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손에진과 현빈의 열애인정 소식에 한국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관심이 높았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해 일본부터 인도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당연한 반응이다.
팬들은 이들이 열애를 인정하자, "손예진과 현빈의 취향이 잘 맞는 것 같고 잘 어울린다. 응원한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팬이다. 정말 재미있게 봤다" "연애와 함께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길 바란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이 일본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며 이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운 것으로 보인다.
현빈과 공식 열애인정 이후 여배우 손예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을 향해 특별한 메시지를 던졌다. 손예진은 1일 자신의 SNS에 현빈과의 열애를 인정하는 내용의 글을 올려 속내를 밝혔다.
메시지에서 그는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걸까요'라고 적었다. 이어 '흐음...음...으음..네 그렇게 됐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말이라도 해야될 것 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께요'라고썼다.
글 말미에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새해에는 더 좋은일이 많길 바래요. 건강하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덧붙였다.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8] 세정 (SEJEONG) - 나의 모든 날 (All of My Days) MV
https://entertain.v.daum.net/v/20210101100000305 디스패치 단독 기사 주소
디스패치의 1월1일 열애설 보도의 공신력은 이번 단독 보도로 더 커지게 되었다. 필자는 손예진과 현빈이 공식열애 인정을 한 만큼 두 사람이 이제는 마음 편히 이쁜 사랑을 할 수 있게 해 주었으면 좋겠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연인에서 실제 연인이 된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