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효성 비건떡국 만들기 도전 레시피 먹방 영상 설인사 모습 브이로그 유튜브 공개

반응형

가수 출신 배우 설맞이 전효성이 비건 떡국에 도전했다.

앞서 전효성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에 비건 떡국 만들기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오늘은 설날을 맞아서 비건 떡국을 만들어보려고 한다”라며 비건 떡국에 도전했다.

비건 떡꾹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준비하던 전효성은 “원래는 채수를 내라고 하는데, 저는 비건 조미료가 있으니까 그걸 믿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효성은 레시피를 읽어보며 급하게 재료를 추가하는 모습으로 요리 초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그리고 전효성은 “만두를 하나 더 넣을 걸 그랬나. 떡을 더 넣을 걸 그랬다”고 혼잣말을 해 웃음을 안겼다. 전효성은 들깨 가루와 김으로 먹음직스러운 비건 떡국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식욕을 돋웠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먹방에 돌입한 전효성은 “진짜 맛있다. 여러분 꼭 해 먹어 보세요”라며 비건 떡국 레시피를 강력 추천했다. 이어 전효성은 “비건 만두는 처음인데 깔끔하고 맛있다. 너무 잘 돼서 기분이 좋다. 올 한해가 잘 풀릴 것 같다”며 시식을 마쳤다.

마지막으로 전효성은 한복을 입고 등장해 단아한 비주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전효성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다”라고 따뜻한 설 인사를 전하며 영상을 마쳤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전효성 설날이니까… 비건 떡만두국 만들기 유튜브 영상

필자도 뉴스를 보고 전효성의 비건떡국 만들기 영상을 봤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코로나 시대 많은 친인척을 만날 수없는 지금 시기에 이렇게 스타들이 명절 인사와 함께 영상을 올려주니까 그나마 명절 분위기도 나고 조금이라도 작은 위로가 되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