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공효진 케빈 오 열애 남친 누구? 10살 나이 차이 연상 연하 커플 탄생 후 생일 파티 근황 공개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 오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이후 일생 파티 근황을 전했다.

배우 공효진(42)이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 오(오원근·32)와 결혼을 전제로 2년째 사랑을 쌓아가고 있다. 공효진이 3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한 가운데 톱스타 커플 현빈·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효진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을 통해 “케빈 오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케빈 오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멋진 사람(공효진)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면서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효진은 이전부터 조심스럽게 케빈 오를 향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2020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Anytime, Anywhere'을 듣고 있는 인증샷을 게재하며 "이노래 어째, 달밤에 듣자니 마음이 참"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리고 코로나19 최전방에서 애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서도 공효진이 임수미를, 임수미가 케빈 오를 나란히 지목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공효진은 최근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부케 주인공이 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된 결혼식에서 공효진은 손예진이 던진 부케를 받으며 곧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에 휩싸였다.

반응형

배우 공효진이 SNS에 연인 케빈 오 사진을 실수로 올려 삭제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일 "공효진이 케빈 오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 가운데 최근 공효진이 SNS에 케빈 오 셀카 사진을 올렸다가 급히 삭제했다고 전해져 화제다. 열애를 인정하기 전 게재했던 것으로, 당시 빠르게 삭제됐으나 한 팬이 이를 포착했다. 해당 해프닝은 온라인 상에 급속도록 퍼지며 열애 의혹을 낳았고, 결국 사실로 밝혀졌다. 이뿐만 아니라 공효진과 케빈 오는 각자의 SNS를 통해 격려의 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등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이어갔다.

[AIA생명 X 슈퍼스타K7 독점 영상] 뉴욕태생 엄친아 케빈 오 비하인드 대공개 6년전 영상

(어서 와, 케빈오(Kevin Oh) 집은 처음이지?) 깔끔남 하우스 대.공.개 슈퍼밴드 (SuperBand) 10회 2년 전 영상

한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동백꽃 필 무렵' 등의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케빈 오는 1990년 미국 출생으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9년엔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해 활동했다. 공효진은 올해 42살이며, 케빈 오는 1990년생으로 그와 10살 차이가 난다.

그리고 최근 배우 공효진이 생일을 맞아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5일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쁘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꽃과 케이크에 둘러싸인 공효진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케이크에는 'HAPPY BIRTHDAY HYOJIN'이라고 적혀있어 그의 생일 파티임을 짐작하게 한다.

앞서 생일을 앞둔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다가올 생일 때 여러분의 넘치는 축하만 받겠다. 선물을 배달하며 배출되는 탄소, 한 번에 다 먹지 못하는 소중한 케이크, 한꺼번에 모이는 포장재들이 제 마음을 힘들게도 한다"라며 "저의 팬들이라면 제 마음을 잘 이해해 줄 거라고 믿는다. 제게 표현해 주고픈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잘 알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