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35kg 감량이 갑자기 화제다. 이재은이 35kg 감량에 성공하며 전성기 미모를 되찾은 과정이 알려지면서다. 비결은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체계적인 체중 감량이다.
이재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Y업체를 통해 35kg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알렸다. 이는 Y업체의 공식 사이트와 SNS 채널 등에도 담긴 내용이다.
이재은은 앞서 MBC 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 식탐 조절의 어려움으로 급격하게 살이 증가했음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달라진 몸매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재은의 다이어트 비법은 ‘체온UP다이어트’였다.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한 다이어트 업체가 선보이는 체온UP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체온을 올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으로, 원리만 알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목표 체중을 달성 할 수 있다.
이재은은 체온을 높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 시키는 ‘체온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은은 해당 업체를 통해 “체중이 급격하게 늘다보니 건강도 안좋아져서 몸과 마음이 힘들었다”며 “살을 빼고 자신감을 되찾았다.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35KG 감량 다이어트 전후 모습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듯 하다. 남들은 살을 저리 잘 빼는데 난 왜 이리 안 빠질까. 젠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