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3번지’에 입성한 13기 솔로남녀가 공개됐다. ‘ ‘개성파 특집’ 13기는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에 심상치 않은 스펙과 매력에 시청자들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영수,영호,영식,영철,광수,상철 6명의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인스타 이상형 등이 방송이 나간 후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기 첫번째 남자 출연자 영수는 음악을 좋아하는 통기타 가수? 직업은 피부과 의사 혹은 다른 의료쪽이라는 말이 있지만 어떤 분야인지는 모른다. 나이는 30대로 추정 사전 인터뷰에서도 가장 오픈이 덜 되었다. 아직 많은 정보가 없다. 다음주 자기 소개에서 정확하게 나올 듯 하다. 그리고 그의 노래를 옆에서 듣고 있던 여자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고 있다. 영자 현숙 등으로 추정하고 있다. 두번째 남자 출연자 영호는 30대 대기업 회사원으로 사전 인터뷰를 보면 괴짜 캐릭터 느낌이다. 세번째 남자 영식은 한체대 출신의 엘리트 체육인으로 국가대표 경력이 있다 역도 선수라는 말이 있다.
네번째 남자 출연자 영철은 나이30세로 동양란 난초를 키우는 농장을 청주와 중국에 총6개를 운영 중으로 알려졌다. 2016년 뉴스에 나온 난초 절도사건의 피해자라고 말했다. 연상을 선호 이번 13기에서 가장 많은 첫인상 4표로 몰표 의자왕으로 등극했다.
https://www.instagram.com/barosl/ 광수 인스타
13기 다섯번째 남자 광수는 삼성전자 프로그래머 소프트개발자로 인생 자체가 코딩이라고 말했다 모솔 탈출한지는 2년정도이며 예고편을 보면 자신감도 있고 약간 수다스러워 보인다. 그의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다. 여섯번째 남자 상철은 공부를 잘했고 수학을 좋아하고 그게 장점이라서 열심히 했다고 한다. 35세로 현재 한의원을 운영중인 한의사로 알려졌다. 사전인터뷰에서는 겸손했지만 그의 재력도 궁금하다.
13기 남자 출연자 사전 인터뷰 자기 소개 영상
남자 첫인상 선택 4관왕의 주인공 영철 치킨 너만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