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이 운동으로 단련된 몸무게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17일 자신의 SNS에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9프로대 그동안 힘들었던게 다 없어짐"이라며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빠졌다고 하는데 사실 체중은 보는것처럼 더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역시 체중자체는 중요한게 아닌거같아요. 근육만 2키로늘고 체지방만 2키로 넘게빠져서 체중은 거의 그대로인듯. #더열심히해야지 #나도이제#체형체크 #근육형날씬"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사진이 인증 하듯 이시영은 20여일만에 체중 1.8kg이 늘었지만 근육량 역시 똑같이 1.8kg을 늘렸다. 또한 체지방률은 2%이상 줄이며 9.9%를 기록하며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참고로 이시영은 생년월일 1982년 4월 17일 입니다. 이시영 나이는 38세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입니다.이시영 신체를 보면 햔재 프로필 상 키는 169cm입니다. 현재 키 169에 52kg 정말 대단하다. 물론 이시영 복싱 국대 시절엔 48kg급 였다. 그래서 현재 프로필 몸무게도 48로 나와있다. 그래도 출산도 했고 나이가 들면 감량이 더 힘든데 거의 복싱 국대 시절 몸무게로 향하고 있다는게 더욱 놀랍다.
<최근 올린 근육질 복근 사진 완벽하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체중도 대단하지만 여기서 주목할게 체지방이 줄고 근육량이 증가 했다는 점이다. 보통의 노력으로는 하기 어렵다. 필자도 운동 한창 열심히 할때는 체지방 15%까지 내려갔는데 그 이하는 진짜 힘들어 죽는 줄 알았다.무엇보다 여자 복싱 국대까지 했었던 이시영이니 만큼 누구 보다 자기관리 체중 조절의 비법을 잘 알고 있을 듯 하다. 운동은 역시 꾼준히 열심히 하는 방법뿐이 없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