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현무 열애인정,이혜성 아나운서 키15살 나이 차이 학력 선후배 총정리

 

방송인 전현무(42)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다. 'KBS 선후배 커플'이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열애를 인정했다.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면서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혜성과 전현무는 각자의 프로그램에 서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현무는 지난 6월 자정이 넘는 시간에 방송되는 생방송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시에만 해도 전현무가 자신의 직속 후배이자 DJ 꿈나무인 이혜성 아나운서를 응원차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된다면 서로를 향한 애정을 그때부터 표출했던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에게 전수받은 '황금 USB' 에피소드를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혜성은 당시 "전현무 선배가 남겨놓은 자료 중 각종 '시말서 양식'이 자리하고 있어 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1977년생인 전현무의 나이는 올해로 43세, 학력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다 1992년생 이혜성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28세다. 학력은 학력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했다. 전현무의 키는 검색해 보니 173.4cm 로 나왔으au 이혜성 아나운서의 키는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150대 후반에서 160 초반 사이로 추정 된다. 두 사람은 무려 열다섯 살 나이 차이가 난다.전현무는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 2012년 9월 프리랜서 선언을 한 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현재 KBS2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7월에는 팀 K리그 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 이후 잔루이지 부폰을 인터뷰했다가 논란을 빚기도 했다. 당시 통역사가 함께 있었으나, 이혜성 아나운서는 부폰에게 직접 영어로 질문했고 이후 시청자를 배려하지 않은 인터뷰였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현재 두사람의 열애인정으로 온 포털 실검을 장악하며 엄청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전현무 이별의 아픔은 새로운 사랑으로 극복하는 법 나이차이가 좀 있긴 하지만 사랑에 나이가 무슨 소용일까 열애 축하드립니다

반응형